안녕하세요.
KSMC 입니다.
KSMC에서 출강교육 시 진행하는 교육 커리큘럼을
(첨부) 하였습니다.
[접점 Staff]
- 1to1 콜 코칭
- 텔레마케터 양성 과정
- 전화응대 스크립트 작성
- Call Communication 능력향상
- 바른말 바로 알기
- Complain 응대
- Sales _ Skill 강화
- Sales의 What & How
- 능력향상을 위한 OJT기술
- 게시판 & 이 메일 작성법
[Leader / Manager 과정]
- 콜센터 Part Leader 양성
- 콜센터 Supervisor 양성
- WFM 운영 전략 Ⅰ, Ⅱ
- 콜센터 성과관리 / 평가보상
- 콜센터 동기부여
- 콜센터 인력운영과 채용
- 콜센터 리더십
- 콜센터 전문 강사 양성
- 콜센터 상담품질 QAA 양성
- 상담품질 혁신기법과 QA분석 Re-set
- QA 코칭 스킬
- QA 보고서 작성 기술 / QA 회의 기술
[Special Lecture 과정]
- Healing / 치유 프로그램
- 상담원 슬럼프 극복 / 프로의식 특강
KSMC의 교육철학은 Customizing 교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첨부된 교육 커리큘럼에서 고객사에 맞는 과정으로 변경-조정
가능하며, 그 밖의 과정도 Customizing 된 교육과정으로 설계로 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이메일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서비스경영컨설팅
Korea Service Management Consul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