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SMC 입니다.
KSMC에서 출강교육 시 진행하는 교육 커리큘럼을
(첨부)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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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점 Staff]
- CS MIND 강화
- 고객만족경영 이해
- Business Manners
- PI를 통한 이미지메이킹
- MOT혁신을 통한 프로세스 개선
-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성 CS
- Complain 응대
- CS Communication
- 고객의 만족을 높이는 전화응대
- 고객유형별 응대 전략
[Leader / Manager 과정]
- CS Leader 양성 과정
- 서비스 강사양성
- 서비스현장 관리자를 위한 『감정 코칭』
- CS Coaching & 서비스 현장 지도
- 미팅 예절
[Special Lecture 및 Business Sector 과정]
- CS Remind 특강
- CS Teamwork
- 내부고객만족 (ES)
- Global Business Manners
- 고객의 욕구와 Needs
- 업종별 CS프로세스 _ [호텔 / 병원 / 외식 / 공공기관 / 방문서비스 / 제조]
- Healing / 치유 프로그램
KSMC의 교육철학은 Customizing 교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첨부된 교육 커리큘럼에서 고객사에 맞는 과정으로 변경-조정
가능하며, 그 밖의 과정도 Customizing 된 교육과정으로 설계로 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이메일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서비스경영컨설팅
Korea Service Management Consul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