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SMC 입니다.
KSMC에서 출강교육 시 진행하는 교육 커리큘럼을 (첨부) 하였습니다.
KSMC의 교육철학은 Customizing 교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첨부된 교육 커리큘럼에서 고객사에 맞는 과정으로 변경-조정
가능하며, 그 밖의 과정도 Customizing 된 교육과정으로 설계로 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이메일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접점 Staff]
Chatting communication
게시판 & 이 메일 작성법
1to1 콜 코칭
바른말 바로 알기
Call Communication 능력향상
Complain 응대
Sales의 What & How
신입상담사 양성 과정
전화응대 스크립트 작성
[Leader / Manager 과정]
콜센터 Part Leader 양성
콜센터 Supervisor 양성
WFM 운영 전략 Ⅰ, Ⅱ
콜센터 성과관리 / 평가보상
콜센터 동기부여
콜센터 인력운영과 채용
콜센터 리더십
콜센터 전문 강사 양성
콜센터 상담품질 QAA 양성
상담품질 혁신기법과 QA분석 Re-set
QA 코칭 스킬
QA 보고서 작성 기술 / QA 회의 기술
[Special Lecture 과정]
4차 산업과 콜센터의 미래
Healing / 치유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