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한국서비스경영컨설팅에서 주관하는 [공공기관 콜센터 전문 과정] 을 시행하고자 합니다.
다수의 공공기관 수행실적과 조직 운영 및 환경적 특성을 잘 이해하고 있는
KSMC에서 각 기관에서 요구되는 과업 목표를 분석.과정을 실행합니다. (*첨부 PDF 파일 다운)
공공기관 콜센터 교육 전문 KSMC
- 공공기관 특성에 맞는 콜센터 역량 강화 -
『 콜센터 Core Competence 과정 』
- WFM (Workforce Management)
- QA
- Coach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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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KSMC 교육인가
1. 콜센터 현직 및 실무 경험이 있는 컨설턴트 진행.
콜센터 조직의 실제적인 근무 경험 및 리더/팀장/QA 경력
콜센터 조직의 이해 및 특성에 대한 몰이해 유의
2. 상담사-고객과의 단편적인 시각이 아닌,
조직 전반을 아우르는 거시적 시각.
3. 콜센터 분야의 깊이를 가늠하는 Contents 개발 실적 有.
다양한 e-learning 개발, 직무 도서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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