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EXCITE THE BASE PASSION

KSMC 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세미나공지]_제5회 KSMC 세미나 후기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3-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7

제5회 KSMC 세미나가

금번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속에 무사히에 마쳤습니다.

금번에는 <CS조직 매니저의 역량 강화> 라는 주제를 가지고

명강사 3분의 특강과 참석자분들의 교류회로 진행되었습니다.

----------------------------------------------------------------------

< 참석한 회사 >

- 파리크라상

- 롯데리아

- MPC

- (주)평화아름 (강남성모병원 콜센터)

- 미창조 리안헤어

- 신한 서브

- 인천교통공사

- 에르고다음다이렉트손해보험㈜

- 두레시닝주식회사

- (주)유니토스

- (주)IBO RS
----------------------------------------------------------------------

< 세미나 후기>

상담원 관리에 필요한 실 교육을 받고 갈 수 있게 되어서 참 기쁨니다.
남은 것은 제가 잘 실천하는 것만 남았네요.

박소장님의 유머.
이 책임님의 현장에서 필요한 교육.
박대표님의 부드러운 코칭.
뿌듯합니다.

코칭기술 및 실사례를 통한 코칭결과 등까지 교육되었으면 좋았을텐데
시간이 짧네요.

모든 교육내용이 실제 업무에 도움이 될 아주 좋은 내용이었습니다.

조직을 어떻게 이끌어 나가야 효율과 안정성을 높일 수 있는지를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먼저 리더로써 신뢰를 쌓아야 하는 것을 알고는 있었지만
그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도움을 얻은 것 같아 유익했습니다.

웃음특강 너무 도움 되었습니다.

(질문)이 없는 대화를 고집하지 않았나 하는 자기반성의 시간이었습니다.


금번 세미나를 처음으로 참석하였습니다.
그냥 웃고 즐거운 시간만 보낸 것은 아니고 제가 하는 일에 꼭 반영을 하여
더욱 이 세미나가 유익한 시간이었다는 것을 보이고 싶습니다.


유머로 리드하라는 강의는 너무 유익했습니다.
책임컨설턴트의 강의는 현실에 부합한 정확한 핵심을 찝어주는 강의였습니다.


팀원을 관리하는 팀장으로써 많은 것을 배우고 갑니다.


코칭에 대한 자세한 애기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소통. 경청. 질문방법 등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핵심강의들이 단시간에 이루어지다 보니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

현업에서 유용히 사용할 수 있는 내용이었습니다.


유머기법 및 코칭에 대한 강의가 다시금 저를 뒤돌아볼 수 있게끔 해주는
반성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오늘 세미나를 계기로 좀 더 직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차후 희망하는 세미나 주제>


- 불만고객응대 관련 직원들의 교육 및 코칭화법

- 그룹코칭

- 리더십

- 팀원들 사기 및 애사심 고취 방법

- 조직변화와 적응방법

- 콜센터 운영 사례

- 조직문화 개선

- 설득 기법

----------------------------------------------------------------------

메모해주신 현장의 고민이 차후 세미나에서 디룰 수 있도록  
KSMC가 귀를 기울였습니다.

차후에 다뤄지길 바라는 세미나 주제 및 내용을 반영하여
내년 2012년에 찾아뵙겠습니다.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KSMC 한국서비스경영컨설팅
Korea Service Management Consulting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KSMC 교육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