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사 : 현대오일뱅크
- 일 시 : 2012년 01월 ~ 12월 / (12회)
- Project : 주유소 경영인을 위한 사보 원고 기고
1차 : 차별화 전략, 고객 만족부터 실현하라
2차 : 성공적인 주유소 서비스를 위한 고객 응대 예절
3차 : 고객과 소통하라
4차 : 감성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5차 : 좋은 이미지, 어떻게 만들고 어떻게 전달할 것인가?
6차 : 블랙 컨슈머 개념과 대응
7차 : 소비자는 가격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8차 : 고객 만족 경영에서 고객 경험 관리로
9차 : 연령대에 따른 서비스 마케팅 전략
10차 : 고객 로열티 마케팅으로 평생 고객 만들기
11차 : 서비스 프로세스
12차 : 고객 만족의 중추적인 역할. 서비스 리더십